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여주] 시정소식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1.11.25  14:22:12

공유
default_news_ad2

- 기획・디자인 부문, 국회 여성가족위원장상 수상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여주시 시정소식지 <여주 사람을 품다>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디자인 부문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상을 수상했다.

2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실시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매년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 등이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저널리즘 매체를 대상으로 수여하는 국내 유일의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2020년 여주시 최초의 월간 잡지로 창간한 <여주 사람을 품다>는 매월 시정 주요 시책을 비롯해서 여주의 문화와 관광, 지역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시민과의 소통을 주요 편집방향으로 설정한 <여주 사람을 품다>는 지난 9월에 실시한 독자 만족도 조사 결과 92.47%(여주시의 소식을 잘 담고 있다 45.1%, 그런 편이다 47.37%)의 긍정평가를 받았다.

특히 ‘디자인 만족도’에서 긍정평가 95.47%(보기 좋고 세련됐다 48.1%, 보기 좋은 편이다 47.37%)가 가장 높았는데, 이번 기획・디자인 부문 수상을 통해 시민과 전문가의 의견이 일치했다고 볼 수 있다.

이항진 시장은 이번 대상 수상에 대해 “여주소식지를 꾸준히 애독해주신 여주시민의 응원에 깊은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과 소통하며 더 깊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잡지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여주 사람을 품다’ 무료 구독신청은 031-247-5141로 하면 된다. 또 여주시 홈페이지(https://www.yeoju.go.kr) ‘시정소식지’ 코너를 통해 PDF를 다운 받을 수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