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동산AD] “미사역 초역세권, KCC건설의 업그레이드된 주거형 오피스텔” 

기사승인 2022.07.20  16:57:22

공유
default_news_ad2

- 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7월 22일 견본주택 개관 예정 

▶지하 7층~ 지상 22층 전용 21~44㎡ 오피스텔 449실 및 근린생활시설  
▶희소성 높은 전용40㎡ 이상 중심, KCC건설 특화설계 및 차별화된 풀퍼니시드 제공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 9호선 연장 수혜, 쾌속 교통망 확보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 
▶미사호수공원, 경정공원, 한강수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 단지 인근에 위치 
▶8월 2일(화)~3일(수) 청약 접수, 9일(화) 발표, 11일(목)~12일(금) 정당계약 진행 
 

하남 미사 아넬로 스위첸 투시도 ⓒ동부교차로저널

[하남] 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29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오는 22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단지는 미사역을 완성시킬 초역세권 단지이며 KCC건설이 이 일대에 선보이는 첫 번째 ‘스위첸’으로 KCC건설만의 고품격 디자인, 고급 마감재 등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를 적용시킬 예정이다. 또한,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다.  

■초역세권 단지에서 누리는 생활의 최중심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을 완성시킬 초역세권 입지로 인근에는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이 예정되어 이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며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도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어 원스톱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차별화 및 실용성으로 업그레이드된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총 449실로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하남시에서 희소 가치가 높은 전용 40㎡ 이상 중심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수요자의 부담을 덜고 업그레이드된 일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던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으로 그동안 오피스텔에서 느끼지 못 한 차별화된 일상을 누릴 수 있으며 수요자의 부담도 덜었다.  

또한, 전실 모두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다락 구조를 비롯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며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로 생활 방역을 강화해 보다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다.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주변지역과의 개발 확장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위치한 하남시 망월동은 대부분 아파트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고 고덕비즈밸리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직주근접 수요도 예상된다.  

인근 3기 신도시로 추진 중인 교산신도시(3.3만가구), 하남 감일지구(1.3만가구)도 연계되어 주변지역과의 개발 확장 또한 기대된다. 실제로 인근 지역과의 연결도로 확보 및 버스전용차로 확보를 통해 대중교통 및 차량을 이용해 서울 주요 도시권과 빠르게 연결되고 있으며 인근 지역 개발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풍부한 유동인구가 기대되는 상업시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철 5호선 미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상업시설 주변으로는 다수의 세대가 거주하고 있다. 또한, 대규모 유동인구가 발생하는 버스정류장 및 보행로도 인접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며 그만큼 배후수요가 풍부해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고 미사지구 최중심에 위치한 우수한 입지로 인프라가 풍부한데다가 원스톱 라이프까지 가능하다.”라며 “특히 KCC건설이 선보이는 주거 맞춤형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남들과 차별화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1149-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8월 2일(화)부터 3일(수)까지 이틀간 청약접수를 진행하며, 8월 9일(화) 당첨자 발표, 8월 11일(목)~12일(금)까지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차로저널 kocus@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