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천] 피아니스트 박연민 공연

기사승인 2024.05.27  10:10:24

공유
default_news_ad2

-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5th

[이천] (재)이천문화재단(이사장 김경희)은 2024년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다섯 번째 공방으로 ‘피아니스트 박연민’의 공연을 5월 30일(목) 오전 11시에 이천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박연민은 23살 첫 솔로 리사이틀을 가진 후 성장에 대한 확고한 의지와 아티스트로서 신념을 관철한 결과 제오르제 에네스쿠 국제콩쿠르 한국인 최초로 피아노 부분에서 우승 및 베스트 에네스쿠 작품 해석상, 리스트 위트레흐트 국제콩쿠르에서 준우승 및 관객상 수상으로 그녀의 음악을 향한 열정과 노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최근 2년간 세계적으로 명망 높은 지휘자 Vladimir Jurowski와 베를린 방송교향악단과의 데뷔, 네덜란드 국립 라디오 필하모닉, 요하네버그 필하모닉, 목포시향, 성남시향 등과 협연하며 스위스, 독일, 프랑스, 스웨덴, 남아프리카공화국 순회연주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다섯 번째 ‘피아니스트 박연민’의 공연에서는 쇼팽의 녹턴, 발라드 등의 연주를 할 예정이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 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하우스 콘서트 형식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또한 이응광 대표이사가 직접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연에 대한 해설을 통해 더욱 풍부한 문화예술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2024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 다섯 번째 공방 ‘피아니스트 박연민’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i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