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천] 조병돈, "민주당 텃밭 만들겠다"

기사승인 2018.07.16  16:24:50

공유
default_news_ad2

- 조병돈 전 시장, 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장 출마기자회견

<출마선언문 전문>

ⓒ동부교차로저널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

먼저 시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들의 성원으로 3선 시장을 원만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추천한 모든 후보를 당선시켜 주신 데 대해서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제 제게 주셨던 사랑을 민선 7기 이천시를 이끌어 갈 엄태준 시장님과 시도의원님들에게 몰아 주셔서 이천시가 중단 없는 발전을 이룩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장에 출마한다는 말씀을 공식적으로 드리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지난 6.13 선거는 70년 분단의 고리를 끊고 평화와 통일의 새시대를 열어 가는 문재인 정부를 지원하고, 우리 사회 적폐를 청산하여 투명하고 민주적인 국가를 건설하라는 국민적 염원이 담겨있는 선거였습니다.

이제는 6.13 선거에서 나타난 국민의 뜻을 정치와 행정에서 관철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정부도 중요하지만 이를 정치적으로 뒷받침하고 국민의 여론을 행정에 전달할 집권 여당의 역할 또한 매우 커졌습니다.

이천시도 그동안 수많은 난관을 극복하며 당을 지켜오신 여러 당원동지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든든한 민주 기지가 만들어졌습니다. 이제는 이런 바탕에서 더욱 확고한 조직적 토대를 갖추고 수권 정당의 실질적 역할을 담당해야 할 시점에 이르렀습니다.

그래서 저는 3선의 시장 경험을 살려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를 한 단계 도약시키기 위해 지역위원장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

제가 지역위원장이 되면 가장 먼저 당원 배가 운동을 벌여 이천시 인구의 10%인 22,000 당원 시대를 열겠습니다. 정당의 힘은 첫째로 당원수에서 나옵니다. 22,000 당원을 확보하여 이천시를 민주당의 텃밭으로 만들겠습니다.

둘째로 젊고 유능한 지도자들이 육성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창구를 개발하겠습니다.

이천시는 그동안 선거때만 되면 외부에서 충원된 후보와 지역 후보 간 갈등 때문에 정상적인 정치발전에 많은 폐해를 겪었습니다. 이제 제가 지역위원장이 되면 2만 당원과 충실하게 소통하고 철저한 검증을 받은 인사들이 시민을 대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로 14개 읍면동 당원협의회를 활성화겠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은 완전한 지방분권국가로 도약합니다. 저는 읍면동 당원협의회가 주민자치위원회나 새마을협의회 등 지역 단체들과 소통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넷째로 엄태준 지방정부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정책 추진을 지원하고 시민의 여론을 전달하는 소통의 창구로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이천시민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저는 아무런 욕심이 없습니다. 지난 12년 간 제가 가진 모든 열정과 지식을 이천시 발전을 위해 쏟아왔습니다. 그런 제가 이렇게 나서는 것은 오직 민주당의 조직적 토대를 단단히 다지겠다는 결심 때문입니다.

이제 새로운 시작입니다.

이천시의 주인은 이천 시민이고, 우리 당의 주인은 바로 당원동지 여러분입니다.

제가 가진 모든 열정과 경험을 바쳐 당원이 주인이 되는 지역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이천시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16일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장 후보 조병돈

교차로저널 webmaster@www.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