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천] 이천로컬푸드, 10주년 기념 식목일 무료나눔행사

기사승인 2024.03.28  15:23:19

공유
default_news_ad2

- 식목일날 로컬푸드직매장과 묘목판매장 방문객에게 청매실나무 500주 무료 나눔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이천로컬푸드는(이섭대천로 941번길 6) 2014년 첫 개장으로 올해가 10주년이 되는 해이다. 이에 10주년을 기념하여 4월 5일 식목일날 로컬푸드직매장과 묘목판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청매실나무 500주 무료 나눔행사를 실시한다.

이천로컬푸드는 『고객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농가에게는 소득향상을』위해 한국농촌지도자 이천시연합회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로컬푸드직매장 뿐만 아니라 묘목판매장도 운영되고 있음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무료나눔행사를 계획했다.

이천시농촌지도자회 오광석 회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이천 로컬푸드를 이용함으로써 농가에게는 안정된 농업을 영위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여 이천시민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 나갈 수 있게 하고 지구 환경을 위해 나무 심기를 통하여 2050탄소 중립을 실천하는 캠페인이 확대되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천로컬푸드센터 김상원 센터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이천로컬푸드센터가 이천시민에게 더욱 사랑받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소비자들이 로컬푸드직매장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관리에 있어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묘목나눔행사를 통해 지구 환경을 살리는데 이천시민들이 적극 동참해 주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천로컬푸드는 식목일 나무 나눠주기 행사를 비롯하여 이천시 행복한 동행 기부행사에 매년 쌀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도 하고 물가안정을 위하여 지역 농산물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큰 혜택을 줌과 동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게 희망을 불어넣어 주고 있다.

김서영 기자 sso9595@naver.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