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여주] 김선교 후보, 총선 출정식 ‘성황’

기사승인 2024.03.28  20:05:33

공유
default_news_ad2

- 김후보 "여주 양평의 더 큰 발전과 도약 위해 뛰겠다"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국민의힘 여주 양평 국회의원 후보 김선교는 28일 총선 승리를 위한 출정식을 진행했다.

양평 라온 광장에서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된 이날 출정식에는 김선교 후보를 지지하는 유권자를 비롯해 도.시군의원들과 시민, 군민 등 500여명이 모여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4.10 총선의 공식 선거운동이 본격적인 열전에 돌입하는 날인 만큼 집권여당으로서 여주시와 양평군의 더 큰 발전과 시.군민의 행복을 위해 총선승리를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김선교 후보는 국민의힘 당내 경선을 거치면서 여주.양평유권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들 통해 당당히 국민의힘 후보로 선출됐으며 이 자리에서 총선 비전과 핵심 공약등 읍.면.동민생 맞춤형 공약을 설명했다.

김선교 후보는 3선 군수의 풍부한 행정 경험과 국회의원으로서 의정활동을 통해 이룩한 성과를 바탕으로 한 “인물론"과 "정책”의 부각을 통한 “클린선거"를 지향한다고 말했다.

또한 ‘뚝심있는 현장 전문가로 현장에서 답을 찾는 집권 여당의 후보로서 약속을 잘 지키는 추진력 있는 근면함을 통해 지난 의정활동의 시간은 여주.양평을 위한 기본인프라 구축을 준비하는시기였다면, 앞으로 4년은 여주 양평의 더 큰 발전과 도약을 위해 뛰어야 할 매우 중차대한 시기 ‘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주 양평의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는 핵심공약인 양평-서울고속도로에 조기착공 추진과 여주 GTX-D 조기 추진을 통해 도시 발달의 기초를 다지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그 외에 더 행복한 여주.양평의 발전을 위한 민생 공약 등을 위해 어느 한 순간도 소홀하지 않고, 어떤 작은 일에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늘 여주시민, 양평군민과 함께하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끝으로 김선교 후보는 "4.10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여주 양평 유권자들의 앞도적지지를 호소하며 총선 승리를 통해 윤석열정부의 성공을 기원하고 지역의 현안들을 해결하며 여주, 양평의 더 큰 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뛰겠다”고 다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